영주시. 청년과 주민이 만드는 ‘영주만둣국 밀키트’ 성공적 판매

섹션별뉴스

영주시. 청년과 주민이 만드는 ‘영주만둣국 밀키트’ 성공적 판매

BestDaily 0 0

남선식당 영주만둣국 밀키트 펀딩 760% 달성 - 최용석 기자

 

청년과 주민이 만드는 ‘영주만둣국 밀키트’ 성공적 판매

 

영주만두 2.jpg.

영주시는 26일 남산선비마을 마을기업이 운영하는 남선식당의 ‘영주만둣국 밀키트’ 펀딩이 네이버 해피빈 펀딩을 통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 해피빈 펀딩은 세상을 바꾸는 소셜벤처를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를 담은 펀딩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플랫폼이다.

 

남선식당은 청년과 주민이 함께하는 남산선비마을의 가치와 영주의 로컬푸드로 정성껏 만든 영주만둣국 밀키트의 매력을 통해 소비자를 공략해 목표 금액의 760%를 달성했다.

 

영주만둣국 밀키트는 남선식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영주만둣국을 가정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간편조리식품으로, 우리밀과 영주한우를 사용해 만든 정통 궁중만두이다.

 

영주만둣국 밀키트는 지난 1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일주일 만에 초기 수량인 350개를 완판하며 영주 로컬푸드로 만든 우리밀 정통 궁중만두의 경쟁력을 보여줬다.

 

남산선비마을 마을기업은 2023년 3월부터 대한노인회, 영주시 청소년문화의집, 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파트너십 단체를 통한 기부 및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영주 시민을 위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으며 꾸준히 수익금의 일부를 영주시를 위해 환원할 예정이다.

 

남선식당은 영주한우와 영주사과 등 영주의 로컬푸드를 사용한 영주비빔만두, 영주한우국밥 밀키트를 추가 개발할 예정이다.

 

네이버 해피빈 펀딩은 2024년 5월 3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문의는 남선식당(☎054-638-7772)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민정일보 최용석 기자

 

0 Comments
최근 많이 본 뉴스(BEST NEWS)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매월 소정의 신문 발전 기금을 후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무료 광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